■경기장을 돌아다니며 참여할 수 있는 2024 청룡 어드벤처를 진행.
■윷놀이, 떡메치기, 포토존 한복 한 컷, 해시포토 인증 등 이색적인 미션을 참여하고 미션 카드.

KB손해보험, 설날 ‘설 프라이즈 데이 - 2024 청룡 어드벤처' 실시.(자료출처=KB손해보험 배구단)
KB손해보험, 설날 ‘설 프라이즈 데이 - 2024 청룡 어드벤처' 실시.(자료출처=KB손해보험 배구단)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2024년 새해 설 명절을 맞아 10일(토) 홈 경기가 열리는 의정부체육관에서 팬들을 위한 ‘설 프라이즈 데이’를 진행한다.

‘설 프라이즈 데이’는 경기장을 돌아다니며 참여할 수 있는 ‘2024 청룡 어드벤처’를 진행하며, 경기장 내-외부에 준비된 윷놀이, 떡메치기, 포토존 한복 한 컷, 해시포토 인증 등 이색적인 미션을 참여하고 미션 카드의 스탬프를 채우는 이벤트 행사이다.  

미션 카드를 완성하여 광장 메인 부스에 방문하면 전원에게 구단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고, 추가적으로 스타즈 대박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타즈 대박 뽑기 상품은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60만원 상당 건강검진권, 2024-2025시즌 KB스타즈 배구단 멤버십 회원권, 경기종료 후 최애 선수와 셀카 찍기, KB스타즈 셔츠형 레플리카, KB스타즈 담요 등 다양한 선물들이 있다.       

또한, 한복을 입고 경기장을 방문하는 관객에게 선수단 입장 하이파이브 기회를 제공하고, 경기장 광장에 응원도구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부스도 운영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선수들의 퇴근길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선수들이 직접 설날 간식을 나눠줄 예정이다.

구단 관계자는 “설 명절에도 경기장에 찾아와 응원해 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설 프라이즈 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com. 무단복재 및 전재-DB-재배포-AI학습 이용금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