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배구연맹(KOVO) 앰블럼 이미지.
한국배구연맹(KOVO) 앰블럼 이미지.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한국배구연맹은 오는 2024년 1월 27일(토)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도드람 2023~2024 V-리그 올스타전을 앞두고 비정상적인 접근 방법으로 티켓을 예매한 사례를 발견하고 일괄 취소 및 환불 조치를 실시키로 하였다. 

연맹은 공식 티켓 예매일인 1월 22일(월)을 앞두고 시스템 세팅 및 테스트 과정에서 티켓이 구매된 사례를 발견하였고, 이는 연맹 홈페이지 내 올스타전 티켓 예매 공지가 나간 지난 1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총 25개의 계정으로 총 78매의 예매가 이뤄진 것으로 확인되었다. 

자체 조사 결과 개발자 도구를 활용하여 링크에 직접 접속하는 경우 및 비정상적인 시스템 설정 변경을 통한 접근 등으로 예매가 이뤄진 것으로 판단되며, 홈페이지 서버 확인 결과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예매창이 활성화 된 기록은 없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한편, 연맹은 이번 건을 면밀히 검토해 불법적인 방법으로 접속을 한 이용자가 발견될 경우 이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한국배구연맹은 비정상적인 접근을 막기 위해 공식 티켓 예매 당일 해당 시각까지 티켓 구매 페이지 연결 및 결제 시스템의 접근을 이중 차단하였다.

한국배구연맹은 1월 22일(월) 오전 11시부터 KOVO 홈페이지에서 티켓 에매를 진행했으며, 올바른 프로배구 관람 문화 조성을 위해 불법적인 접근 방법을 통한 티켓 구매를 근절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com. 무단복재 및 전재-DB-재배포-AI학습 이용금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