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여 시즌은 진순기 수석코치의 감독대행 체제로 운영 예정

현대캐피탈, 최태웅 감독 경질.
현대캐피탈, 최태웅 감독 경질.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최태웅감독을 경질하는 초강수를 선택했다.

현대캐피탈 구단은 침체된 구단 분위기를 쇄신하고 새로운 반전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감독을 교체하기로 21일 (목) 결정했다고 밝혔다.

최태웅 감독은 2015년 4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의 감독으로 취임한 이래 9시즌 동안 챔피언 결정전 2회, 정규리그 2회 우승을 일궈낸 바 있다.

구단 관계자는 “그 동안 최태웅 감독이 선수와 감독으로서 보여준 팀을 위한 노력과 헌신에 감사드린다.” 며 “최태웅 감독의 새로운 미래를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진순기 수석코치를 감독대행으로 임명했으며, 진순기 감독대행이 남은 시즌 팀을 이끌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구단은 ”현대캐피탈 배구단을 사랑해주시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선수들과 구단 모두 끝까지 최선을 다해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com. 무단복재 및 전재-DB-재배포-AI학습 이용금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