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레드커넥트 데이 개최.
삼성화재,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레드커넥트 데이 개최.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 삼성화재 블루팡스배구단이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함께 22일(금) 대전충무체육관에서 열리는 대한항공과의 홈 경기에서 헌혈자를 초청하는 ‘적십자 레드커넥트 데이’를 개최한다.

2016년 이후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공동으로 헌혈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는 삼성화재 블루팡스는 헌혈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대한적십자사 레드커넥트 앱을 설치한 1회 이상 헌혈 참여자에 대해 22일(금) 오후 7시 대한항공과 홈경기에 1명당 2명까지 무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날 행사에는 헌혈 유공자의 시구와 대전세종충남혈액원에서 입장한 관중을 대상으로 마련한 기념품 제공 및 다양한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구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헌혈자를 예우하고 감사를 전달하고 싶었다.”고 하였으며, 박관순 대전세종충남혈액원 지원팀장은 “금번 행사로 생명나눔 헌혈문화가 확산되길 바라며, 레드커넥트 앱도 홍보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화재 블루팡스배구단과 대전세종충남혈액원은 향후에도 다양한 헌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실천하기로 했다.

레드커넥트 데이 헌혈자 초청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인스타그램(bluefangsvc)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com. 무단복재 및 전재-DB-재배포-AI학습 이용금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