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2023-2024시즌 1라운드 팬 투표로 푸마 MVP 선정.
■시상식은 11월 22일(수) 안산 홈경기에서 시상 예정.

바야르샤이한, OK금융그룹 1라운드 푸마 MVP로 선정.(자료출처=OK금융그룹 배구단)
바야르샤이한, OK금융그룹 1라운드 푸마 MVP로 선정.(자료출처=OK금융그룹 배구단)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은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함께하는 1라운드 ‘푸마 MVP’로 아시아쿼터 선수로 합류해 맹활약 중인 미들블로커 바야르사이한이 선정하였다.

‘푸마 MVP’는 지난 2021년부터 구단 공식 용품 후원사로 OK금융그룹 배구단과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푸마와 함께 올 시즌 처음 선보이는 이벤트이다. 각 라운드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를 팬들이 직접 선발한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는 수상이다.

바야르사이한은 총 362명의 팬 투표 중 246표를 획득해 약 68%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푸마 MVP에 선정된 바야르사이한에게는 기념 트로피와 함께 푸마에서 제공하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바야르샤이한은 지난 4월 27일 진행된 2023 한국배구연맹(KOVO) 남자 아시아쿼터 드래프트에서 4순위로 OK금융그룹에 선발된 바야르사이한은 2023-2024시즌 첫 경기부터 선발로 투입돼 확실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지난 10월 20일(금) 한국전력과의 경기에서 블로킹 7개를 잡아내며 첫 경기부터 돋보이는 기량을 뽐낸 바야르사이한은 블로킹 3위(세트당 0.667개)에 오르며 OK금융그룹 배구단 중앙 한 축을 든든히 지키고 있다.

첫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된 바야르사이한은 “어떤 것이든 첫 번째는 의미가 있다. 푸마 MVP 첫 수상자가 돼 영광이다. 팬들이 뽑아주셨다는 점에서 더 남다르게 다가온다. 남은 시즌 팀에 더 보탬이 되도록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1라운드 푸마 MVP 시상은 오는 11월 22일(수) 대한항공과 안산 홈경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com. 무단복재 및 전재-DB-재배포-AI학습 이용금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