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부의장, 사랑의 이웃돕기 고추장 전달식 참석.(사진제공=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부의장실)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부의장, 사랑의 이웃돕기 고추장 전달식 참석.(사진제공=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부의장실)

【발리볼코리아닷컴(수원)=김경수 기자】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세류1·2·3·권선1동)은 지난 26일(목)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사랑의 이웃돕기 고추장 전달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부의장을 비롯한 유준숙·김은경 의원, 이준재 세류2동장, 김준옥 (사)경기도전통음식협회 수원시지부 회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경기도전통음식협회 수원시지부(회장 김준옥)가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에 고추장(500g) 60개를 기부했다.

이재식 부의장은 “여러 어려움에도 (사)경기도전통음식협회 수원시지부의 따뜻한 이웃사랑에 깊이 감사드린다. 민·관이 협력한 따뜻한 손길이 다양한 복지대상자에게 닿기를 바란다.” 그리고 “수원시 의회도 힘을 다해 우리 이웃을 좀 더 세심히 챙기며 소통과 나눔의 행보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날 기부된 고추장은 신선한 재료로 직접 정성스럽게 담은 수제 고추장으로,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60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com. 무단복재 및 전재-DB-재배포-AI학습 이용 금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