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역 소상공인과 제휴를 통해 상호 홍보마케팅을 펼치며 광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페퍼 패밀리십 제휴 가맹점에 AI페퍼스 경기 티켓 제공, SNS 및 전광판 홍보, 선수단 방문 이벤트 전개.
■AI페퍼스 배구단과 협업하고자 하는 광주 지역 내 모든 소상공인 및 가맹점 신청 가능.

페퍼저축은행, 광주지역 소상공인 제휴 프로그램 '페퍼 패밀리십' 실시.(자료제공=페퍼저축은행배구단)
페퍼저축은행, 광주지역 소상공인 제휴 프로그램 '페퍼 패밀리십' 실시.(자료제공=페퍼저축은행배구단)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단(구단주 장매튜)이 광주지역 소상공인과 제휴를 맺고 상호 홍보마케팅을 펼치는 '페퍼 패밀리십'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페퍼 패밀리십은 연고지인 광주 지역사회와 협력해 지역 경기 활성화 및 지역 고유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AI페퍼스는 구단이 가진 탄탄한 홍보 채널로 제휴 가맹점의 신규 고객 유치에 도움을 주는 한편, 제휴 가맹점의 지역 네트워크를 활용해 지역민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한다.

AI페퍼스는 페퍼 패밀리십 제휴 가맹점으로 선정되는 업체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구단 홈경기 티켓 및 30% 할인권을 제공하고 구단 SNS 및 페퍼스타디움 내 전광판을 통해 가맹점 홍보를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페퍼 패밀리십 제휴 가맹점임을 알리는 현판과 경기 일정 포스터 및 배너를 제공해 매장 내 비치할 수 있도록 한다. 시즌 후에는 우수 제휴 가맹점을 선정해 선수단 방문 이벤트 등도 추진할 계획이다.

김동언 단장은 "AI페퍼스가 클럽하우스를 광주시로 옮기며 연고지 광주에 완전히 정착한 만큼,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발판을 마련하고자 이번 제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페퍼 패밀리십을 통해 지역민들과 유대감을 쌓고 광주 지역의 배구 문화를 더욱 활성화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페퍼 패밀리십은 광주 지역 내 모든 업종의 소상공인과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며, AI 페퍼스 배구단과 협업하고자 하는 점주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I페퍼스 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시 모집은 9월 20일(수)부터 시작된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com. 무단복재 및 전재-DB-재배포-AI학습 이용금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