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항저우아시안게임 선전기원 1억원 격려금 전달.(사진제공=대한체육회)
HDC현대산업개발, 항저우아시안게임 선전기원 1억원 격려금 전달.(사진제공=대한체육회)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HDC현대산업개발은 2022 항저우아시아경기대회(이하 ‘항저우아시안게임’) 선전을 기원하는 격려금 1억원을 대한체육회에 전달했다.

이날 격려금 전달식에는 이기흥 대한체육회장과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인사가 참석하였으며,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항저우아시안게임에서의 선전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는 “이번 항저우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소기의 성과를 거두고, 대한민국의 스포츠외교력도 강화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이기흥 회장은 “선수단을 비롯한 관계자들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격려금을 전달해 주신 HDC현대산업개발에 감사하다.”며,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