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하면 의원과 도민이 한 몸에… ‘판타지’ 장르 첫 시도
■염종현 의장 “도민 생각을 정확히 알고 의정활동 펼치겠다는 의지 표현”

경기도의회 웹드라마 ‘터치’ 촬영 시작… 임지규·고우리 주연.(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웹드라마 ‘터치’ 촬영 시작… 임지규·고우리 주연.(사진제공=경기도의회)

【발리볼코리아닷컴(수원)=김경수 기자】경기도의회(의장 염종현) 웹드라마 ‘터치(부제:도의원의 이중생활)’가 오는 12일(토) 첫 촬영에 들어간다. 지난 2020년 첫 작품 ‘사랑하면, 조례!’ 이후 매년 한 편씩 선보여, 올해가 네 번째다. 

‘터치’는 기존 웹드라마에서 주류를 이루던 ‘로맨틱 코미디’가 아닌 ‘판타지’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택했다. 한 경기도의원이 특정한 행동을 하면 다른 사람의 몸으로 옮겨가는 기이한 현상을 통해, 그 사람의 생각을 정확히 이해하고 함께 고민을 해결해 나간다는 설정이다.

주연 배우로는 임지규와 고우리가 호흡을 맞춘다.

경기도의원으로서 기이한 현상을 직접 겪게 되는 ‘경민’ 역에는 임지규가, 그런 ‘경민’의 다큐멘터리를 촬영하는 감독 ‘이든’ 역에는 고우리가 캐스팅됐다.

임지규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믿고 보는 베테랑 연기파 배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서 의뭉스러운 남편으로 등장해 팔색조 연기로 열연을 펼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우리는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로 드라마 ‘멘탈 리스트’와 ‘가우스 전자’, 영화 ‘탈주의 동물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최근 드라마 ‘엉클’, ‘나쁜 엄마’ 등에 출연하며 풍부한 표현력으로 호평받고 있는 아역배우 이경훈도 캐스팅되어 웹드라마 ‘터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웹드라마에 대해 염종현 의장은 “전국 최대 규모인 경기도의회가 앞장서 광역의회의 기능과 역할에 대해 알려야 할 책임이 있다.”며 “도민의 생각을 정확히 알고 의정활동 펼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도민 여러분께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경기도의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터치’는 오는 10월 초 경기도의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경기도의회 웹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ggd_assembly_webdrama)에 방문하면 촬영 현장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도민 소통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