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O 신무철사무총장과 , 한국미즈노(주) 타나카 테츠야 대표이사.(사진제공=KOVO)
KOVO 신무철사무총장과 , 한국미즈노(주) 타나카 테츠야 대표이사.(사진제공=KOVO)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한국배구연맹(총재 조원태)이 21일(금) 연맹 대회의실에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한국미즈노(주)와 2023-2024시즌부터 2026-2027시즌까지 총 4시즌 동안 공식의류용품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프로배구 심판과 경기기록원, 관계자들이 미즈노의 의류, 신발 및 용품 일체를 지원받게 되며, 올스타전에 참가하는 남녀 선수들 또한 미즈노에서 제작하고 공급하는 유니폼과 트레이닝복을 착용하고 경기에 참가한다.

이번 계약을 통해 프로배구 공식 후원사가 된 미즈노는 프로배구가 최상의 환경에서 운영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류와 용품을 지원할 방침이다.

한편, 미즈노는 배구 외에도 축구, 골프, 육상 등 다양한 종목과 선수들을 장기간 후원하며 노하우와 기술력을 축적해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배구종목 발전에도 힘을 실을 예정이다.

연맹은 미즈노와 함께 배구 팬들에게 다양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