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리그 처음으로 해외 전지훈련 팬 초청…"팬 응원받고 기운 불끈"

강소휘, 케이크로 변신…GS칼텍스 전지훈련서 화끈한 팬서비스.(사진제공=GS칼텍스 배구단)
강소휘, 케이크로 변신…GS칼텍스 전지훈련서 화끈한 팬서비스.(사진제공=GS칼텍스 배구단)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프로배구 여자부 GS칼텍스 선수단이 해외 전지훈련 현장에서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새 시즌 각오를 다졌다.

GS칼텍스 선수단은 16일(일) 일본 이바라키현 히타치나카시 미토 게이세이 호텔에서 열린 팬 미팅 행사에 34명의 팬을 초청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선수들은 팬들과 저녁 식사를 하며 다양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고, 애장품 전달 행사로 감사 인사를 했다. 선수들은 다양한 애장품을 선물로 준비했다.

주장 강소휘는 실제로 착용한 경기복, 훈련복을 팬들에게 전달했고, 베테랑 미들블로커 한수지는 연습복과 운동화를 내놨다. 차상현 GS칼텍스 감독도 각종 배구용품을 선물했다.

팬들은 생일(7월 18일(화))을 이틀 앞둔 강소휘를 위해 깜짝 생일 파티를 열기도 했다.

강소휘는 팬들이 준비한 생일 케이크 탈을 쓰고 기념사진을 찍는 등 적극적으로 팬 서비스를 펼쳤다.

강소휘는 "팬들의 응원을 받으니 더욱 힘이 난다"며 "새 시즌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19개월 된 딸과 함께 일본을 찾은 '열혈 팬' 유종훈-최유미 부부는 "연애할 때부터 GS칼텍스를 함께 응원했다"며 "그동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문제로 선수단과 소통 기회가 적었는데, 갈증이 해소된 것 같다"고 말했다.

GS칼텍스는 지난 달 선착순을 통해 34명의 팬 참관단을 모집했다. 팬들은 지난 15일(토)부터 전지훈련 현장에서 선수단을 응원하고 있다.

GS칼텍스에 따르면, V리그 구단이 해외 전지훈련에 팬들을 초청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참관단은 16일(일) 일본 이바라키현 히타치나카시 라바레 아레나에서 열린 일본 V리그 히타치 리바레의 연습경기에서 응원전을 펼치기도 했다. 팬들은 17일(월)까지 현지에서 응원전을 펼치고 귀국한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