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3일(목)~20일(목)까지 7박 8일간 일본 이바라키현에서 전지훈련 실시
■프로배구 최초 전지훈련 팬참관단 행사 실시… 연습경기 직관, 선수단과의 만찬 등

GS칼텍스, V리그 최초 팬과 함께하는 일본 전지훈련 .(사진제공=GS칼텍스배구단)
GS칼텍스, V리그 최초 팬과 함께하는 일본 전지훈련 .(사진제공=GS칼텍스배구단)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이 7월 13일(목)부터 20일(목)까지 일본 이바라키현에서 7박 8일에 걸쳐 전지훈련을 실시한다.

GS칼텍스는 전지훈련 기간 동안 지난 시즌 일본 V리그 1부 리그 7위 팀인 히타치 아스테모 리바레와 4차례의 연습경기를 실시하여 경기 감각을 끌어올리고, 강도 높은 훈련을 통해 ‘2023 구미 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우승을 향한 본격적인 담금질에 돌입한다.

GS칼텍스는 이번 전지훈련 기간 동안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준비했다. 지난 6월 선착순으로 모집된 팬들은 GS칼텍스와 히타치 아스테모 리바레와의 연습경기를 직접 관전하고, 저녁 만찬 및 포토타임, 사인회 등을 통해 선수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다. 

GS칼텍스, 일본 전지훈련때 팬들에게 전달되는 보너스 팩.(사진제공=GS칼텍스배구단)
GS칼텍스, 일본 전지훈련때 팬들에게 전달되는 보너스 팩.(사진제공=GS칼텍스배구단)

참가자 전원에게는 V리그 최초로 팬과 함께하는 전지훈련을 기념하는 엠블럼이 새겨진 프로스펙스 보스턴백을 지급한다.

차상현 감독은 “컵대회를 앞두고 실시하는 전지훈련인 만큼 새롭게 팀에 합류한 선수들과 기존 선수들의 팀워크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연습경기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우리만의 강점을 살리도록 하겠다.”며 전지훈련 계획을 밝혔다.

새롭게 주장으로 선임된 강소휘는 “전지훈련을 통해 지난 시즌 아쉬웠던 부분을 보완하도록 하겠다. 특히, 팬분들께서 직접 일본으로 찾아와 주시는데 달라진 GS칼텍스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전지훈련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