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도민의 민생을 위해 여야가 소통하고 협치하는 경기도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

경기도 남종섭 대표의원, OBS 자치분권대상 광역의회 부문 수상.(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 남종섭 대표의원, OBS 자치분권대상 광역의회 부문 수상.(사진제공=경기도의회)

【발리볼코리아닷컴(수원)=김경수 기자】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남종섭 대표의원(용인3)이 28일(수)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3 OBS 자치분권대상’에서 광역의회 부문을 수상했다.

‘2023 OBS 자치분권대상’은 자치분권 발전 및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경기지역의 광역 및 기초 의원을 발굴하고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남종섭 대표의원은 교섭단체 대표의원으로 여·야·정 협의체 구성을 통한 소통과 협치 기반을 마련하고, 정책위원회를 중심으로 한 민생정책 실행으로 도민의 삶의 질 증진에 기여한 점 등을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전국광역의회의원협의회와 전국자치분권민주지도자회의 대표로서 지방의회 위상 및 권한 강화를 위해 노력한 점도 반영됐다.

남종섭 대표의원은 “교섭단체 대표의원으로서 큰상을 받게 돼서 막중한 책임감에 어깨가 무겁다.”면서 “경제가 어려운 만큼 오직 도민의 민생을 위해 여야가 소통하고 협치하는 경기도의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