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토)부터 30일(화)까지 울산광역시 일원 경기장에서 36개 종목 참가.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엠블럼.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엠블럼.

【발리볼코리아닷컴(수원)=김경수 기자】경기도 학생선수들이 5월 27일(토)부터 30일(일)까지 울산광역시에서 열리는‘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초·중학교 선수 838명(남 494, 여 344)이 36개 종목에 참가한다.

지난해 체육대회는 36개 종목에 참여해 금메달 75개, 은메달 58개, 동메달 65개, 총 198개를 획득했고, 올해는 금메달 78개 이상 종합우승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도교육청은 학생선수들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교육감기 대회 ▲동계 강화훈련 ▲학교운동부 장비를 지원하고 ▲존중과 배려, 공정과 예의를 배우는 인성교육 중심의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도교육청 성정현 체육건강과장은 “학생선수들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며 “이번 전국소년체육대회가 미래 체육 인재들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성장하는 기회로 이어지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