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배구단&럭비단, 매경오픈 유일 2연패 주인공 이태희 위해 커피차 선물.
■2022년에 이어 2년 연속 응원 나선 배구단, 올해 3월 20일 창단한 실업팀 럭비단도 합세.

OK금융그룹 프로배구단&럭비단, 매경오픈 출전한 이태희 커피차 응원.(사진제공=OK금융그룹 스포츠단)
OK금융그룹 프로배구단&럭비단, 매경오픈 출전한 이태희 커피차 응원.(사진제공=OK금융그룹 스포츠단)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OK금융그룹 스포츠단 선수들이 ‘OK 식구’ 이태희를 응원하기 위해 다함께 나섰다.

OK금융그룹은 오는 5월 4일(목)부터 경기도 성남시 남서울 컨트리클럽(CC)에서 열리는 ‘제42회 GS칼텍스 매경오픈’에 참가하는 프로골퍼 이태희를 위해 OK금융그룹의 두 스포츠 구단, 읏맨 프로배구단과 읏맨 럭비단의 선수단이 커피차를 보냈다고 밝혔다. 배구단과 럭비단이 함께 힘을 모아 보낸 커피차는 대회에 참가하는 대회 관계자 및 선수들에게 제공된다.

이태희를 위한 커피차 선물은 2022년에 이어 두 번째이다. 지난해 커피차를 준비한 배구단에 더해 지난 2023년 3월 20일 창단한 럭비단 선수들도 가세해 이태희에게 힘을 보태고자 의기투합한 것이다. 선수단이 보낸 커피차에는 ‘읏 가문 장남 이태희, 폼 미쳤다!’, ‘읏맨 동생들이 태희형 우승을 응원합니다’와 같이 애정과 응원이 담긴 문구가 함께했다. 커피차에서 나눠주는 쿠키에는 ‘읏이 만든 쿠키, 골프를 위해 구웠지’와 같은 재치있는 문구도 적었다.

새롭게 OK금융그룹 식구가 되면서 응원까지 나선 읏맨 럭비단 오영길 감독은 “매경오픈이 이태희 프로에게 큰 의미를 지니는 대회라고 들었다. 우리의 응원으로 조금이라도 힘을 받아 좋은 성적을 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OK 식구’들로부터 커피차 응원을 받은 이태희는 “올해 다시 한번 이렇게 응원을 보내준 배구단, 럭비단 식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커피차를 이용하는 동료 선수들이 부럽고 잘 먹겠다는 인사를 할 때면 괜히 뿌듯하고 어깨가 올라가기도 한다(웃음)”라고 2년 연속 커피차를 받은 소감을 밝히며 “오랫동안 후원해주시는 OK금융그룹에도 당연히 감사드린다. 배구단과 럭비단도 앞으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저도 응원을 멈추지 않겠다. 우선 코앞으로 다가온 매경오픈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이 응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태희는 지난 2011년부터 13년째 OK금융그룹과 함께하고 있다. 이와 같은 후원은 한국 남자프로골프계에서는 단연 돋보이는 장기 후원이다. 이는 스포츠를 향한 애정이 남다른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의 관심이 드러나는 부분이다. 이태희 역시 OK금융그룹 후원에 힘입어 GS칼텍스 매경오픈에서 2019년과 2020년, 대회 최초로 2연패를 달성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