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화이트데이 맞아 입장 수익금 지역 유소년배구발전 기부.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화이트데이 맞아 입장 수익금 지역 유소년배구발전 기부.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단이 14일(화) 화이트데이를 맞아 2022-2023시즌 한국도로공사와의 마지막 홈경기에서 관중 입장 수익금 전액을 지역사회 유소년 배구발전을 위해 기부한다.

화이트데이에 진행되는 이번 홈경기는 오후 5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사탕과 AI페퍼스 사인볼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기 종료 후,  AI페퍼스 선수의 단체인사와 함께 팬사인회도 진행한다.

또한, 페퍼스타디움 내 대형 LED 앞 무대에서 광주의 댄스뮤직 씬을 지탱해 온 최고의 DJ ‘곧더펑키(Goat the Funky)’가 오후 6시부터 30분 간 사전 공연도 진행한다. AI페퍼스는 지난해 11월 12일 홈경기부터 지역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밴드, 댄스팀 등을 초청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연을 선사해왔다.

김동언 AI 페퍼스 단장은 “올 시즌 광주 배구 팬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 사회와 상생을 이어가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음 시즌에는 더욱 성장한 AI페퍼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