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생일이된다 어른이된다’ 팬 생일 이벤트 개최.(자료제공=KGC인삼공사 배구단)
KGC인삼공사, ‘생일이된다 어른이된다’ 팬 생일 이벤트 개최.(자료제공=KGC인삼공사 배구단)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KGC인삼공사 프로배구단은 3월 생일을 맞이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생일이된다 어른이된다’라는 특별한 생일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생일을 맞이한 팬들을 대상으로 감사를 전하고 싶은 분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보내 주시면 심사를 통해 경기관람과 함께 정관장의 특별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다. 

KGC는 지난 2월 22일(수)부터 26일(일)까지 사연을 접수 받았으며, 약 100여건의 사연이 접수 되었다.

당초 3월 4일(토)과 8일(수)에 열리는 홈경기에서 각 1팀을 초대하여 행사를 진행하려고 하였으나, 팬들의 호응이 기대 이상으로 높아 본인의 생일에 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 감사한 마음을 전하려는 많은 분들을 위하여 40여명을 추가로 초대하기로 하였다.

또한, KGC는 잔여 홈경기 동안 미취학 아동 및 초등 저학년 입장관중을 대상으로 어린이용 홍삼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최근 5연승을 달리고 있는 KGC는 이번 행사를 통하여 뜨거운 팬들의 응원과 선수들의 열정으로 봄 배구를 위해 노력 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