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스타즈, 2022-2023시즌 ‘도드람 데이’  18일 홈 경기에서 진행.
KB손해보험 스타즈, 2022-2023시즌 ‘도드람 데이’ 18일 홈 경기에서 진행.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오는 18일(토) 홈 경기가 열리는 의정부체육관에서 오후 12시 30분부터 15시까지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과 함께 2022-2023 V리그  ‘도드람 데이’를 진행한다. 

의정부체육관을 찾은 팬들에게 프로배구 저변확대와 도드람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도드람을 대표하는 삼겹살과 목심 바비큐 1,000명이 시식 가능한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500만 원 상당의 도드람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남자 프로배구 최초로 도드람햄과 선수 친필 포토카드, KB배구단 우산, 집관 티켓(1~4R), 스파이크 육표 등이 포함된 ‘도드람 V-팩’을 현장에서 50개 한정 판매한다. 경기 종료 후, 구매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선수 실착 유니폼을 증정하고, 해당 선수와 코트에서 사진 촬영의 기회를 제공한다. 

그밖에도 KB배구단은 다양한 경품과 함께 배구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스파이크 이벤트, 전광판 이벤트 등으로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도드람에서 모집한 SNS서포터즈에게 경기 직관 티켓 및 서포터즈 유니폼을 제공하고, 희망이&도람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단 관계자는 “먼저, 이번 행사를 함께 진행해준 도드람에 감사를 전한다.”며 “KB스타즈 배구단이 준비한 ‘도드람 데이’를 통해 많은 팬들과 시민들이 의정부체육관에서 즐거운 축제를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B배구단 한성정 선수와 황경민 선수는 17일(금)에는 도드람과 함께 의정부 소외계층 기관 14곳에 도드람한돈 약 1,000인분을 기부했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