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광역시, 전라남·북도 소재 대학 재학생·신입생 100명에 총 2억 5천만원 장학금 지급.
■ 1월 16일(월)부터 2월 2일(목)까지 서류 접수... 서류심사·비대면 면접 통해 장학생 선발.

페퍼저축은행 제3회 페퍼저축은행 & AI 페퍼스 배구단 희망장학금 장학생 모집.(자료제공=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제3회 페퍼저축은행 & AI 페퍼스 배구단 희망장학금 장학생 모집.(자료제공=페퍼저축은행)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기자】 페퍼저축은행(대표 장매튜)이 "제3회 페퍼저축은행 & AI 페퍼스 배구단 희망장학금 장학생"을 모집한다.

페퍼저축은행은 AI 페퍼스 배구단의 연고지인 호남 지역 대학생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학업 수행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총 100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1인당 250만 원씩 총 2억 5천만 원을 지원한다.

페퍼저축은행은 2021년부터 지역사회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3회째 희망장학금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제3회 페퍼저축은행 & AI 페퍼스 배구단 희망장학생은 광주광역시, 전라남·북도 지역 소재 대학교(전문대학교 포함) 재학생과 신입생이 지원대상이다. 호남 지역 대학생 중 학점 2.5 이상이면서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 5구간 이하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신입생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전과목 평균 5등급 이상이면서 국민기초생활보장 가구 또는 차상위 계층 가정에 한하여 지원 가능하다.

지원은 오는 1월 16일(월)부터 2월 2일(목)까지 등기우편이나 방문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등기우편 접수는 페퍼저축은행 본사로 마감일 발송분까지 유효하며, 방문 제출을 원하는 지원자는 페퍼저축은행 본사나 광주지점, 전주지점으로 마감일 16시까지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페퍼저축은행은 소득 등 경제 상황과 장학금 활용 계획을 담은 지원서 및 증빙 서류 등을 바탕으로 서류 심사와 비대면 면접을 거쳐 최종 장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지역사회 청년들을 위해 페퍼저축은행 & AI 페퍼스 배구단 희망 장학생을 모집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AI페퍼스 배구단 연고지인 호남 지역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향해 나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원서는 페퍼저축은행과 AI 페퍼스 배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페퍼저축은행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