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점보스, SSG랜더스와 인천지역 아동들을 위한 공동 기부금 전달.
대한항공 점보스, SSG랜더스와 인천지역 아동들을 위한 공동 기부금 전달.

【발리볼코리아닷컴(수원)=김경수 기자】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이 SSG 랜더스 야구단과 함께 12월 15일(목) 인천 계양체육관 홈경기에 앞서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공동 기부금을 전달했다.

공동 기부 캠페인은 지난해 체결된 대한항공-이마트 간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으며, 2년째 대한항공과 SSG는 서로를 홈경기장에 초대하여 이벤트 및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해 왔다.

기부금 적립은 대한항공점보스의 서브에이스 1개당 10만원을 SSG 투수들의 삼진 1개당 2만원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7월 27일(수)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기부금을 전달한 이후, 대한항공은 서브에이스 45개 450만원, SSG는 삼진 226개 452만원을 적립했다. 두 구단의 총 모금액 902만원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되어 인천지역 소외계층 아동의 기초생계비 및 교육비로 활용된다.

이번 ‘랜더스 데이’ 시구자로는 SSG 랜더스 선발 투수 박종훈 선수가 참여했고, 박종훈 선수는 ”개인적으로 배구라는 스포츠를 정말 좋아하는데, 같은 인천을 연고로 하는 대한항공 점보스에서 초대해주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간다. 특히 우리 선수들과 대한항공 선수들이 공동으로 적립한 기부금을 직접 전달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있게 생각한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항공 점보스 선수들은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고, 서브 하나 하나에 소중함을 담아 시즌 남은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며 적극적인 의지를 보였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