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해 18일(금) KGC인삼공사와의 홈 경기에서는 다양한 팬 서비스를 마련

흥국생명 핑크스파이스 유소년 배구교실 운영.
흥국생명 핑크스파이스 유소년 배구교실 운영.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  태광그룹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구단주 임형준)이 2020년 코로나19 사태로 중단됐던 유소년 배구교실을 3년 만에 재개했다.

지난 13일(일)부터 인천 부평여자중학교 체육관에서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남, 여 학생을 대상으로 한 유소년 배구교실은 약 100여 명의 학생을 4개 반으로 나누어 나이와 실력에 맞게 배구를 배울 수 있는 과정이다. 

100분 동안 진행되는 배구교실에서는 서브, 리시브 등 배구 기본 동작을 중심으로 하여 유소년들의 배구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체력을 증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되는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구성했다. 

참가신청은 구단 SNS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유니폼과 기념 후드점퍼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022-2023시즌 흥국생명 홈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선수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도 마련된다. 

구단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청소년들이 배구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어 아쉬웠다. 요즘 홈경기장에 찾아오는 청소년들이 많다. 그들이 직접 배구를 체험해 보고 나아가 미래의 월드스타 김연경 같은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장기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흥국생명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
흥국생명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

한편,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고 치뤄지는 18일(금) KGC인삼공사와의 홈 경기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팬 서비스가 마련된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11월 말까지 삼산체육관 무료 경기 관람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