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2022-2023시즌 출정식.
KGC인삼공사, 2022-2023시즌 출정식.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 KGC인삼공사배구단이 오는 15일(토) 오후 2시 2022-2023시즌 출정식을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개최한다.

KGC인삼공사는 시즌 개막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 새 시즌에 대한 각오와 의지를 다지는 출정식을 진행한다. 이번 출정식에는 구단 멤버십 회원 400명을 비롯하여 서포터즈, 선수가족, 구단후원사가 함께 한다.

이날 출정식에는 시즌에 임하는 선수단의 각오 및 소감 등을 들어보고 팬들을 위해 자체 청백전, 서브퀸 콘테스트, 팬대상 심판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출정식 사회는 3시즌 연속 KBSN 이동근 아나운서가 진행할 예정이며, 청백전에서 이숙자코치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 경기해설을 진행하여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KGC인삼공사는 출정식에 참여한 팬을 위해 자사 제품인 정관장 홍삼제품 및 2022-2023시즌 용품 후원사인 스케쳐스코리아에서 푸짐한 기념품과 경품을 준비해 증정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