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지난 14일(화) 천안 쌍용초등학교에서 진행한 구단 유소년 배구교실에 이영택 前KGC인삼공사 여자배구팀 감독을 초청해 재능기부 시간을 가졌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유소년 배구교실 'SKYWALKERS YOUTH CLUB'은 연고지인 충남 천안를 중심으로 전북 무주, 강원 춘천, 대구 그리고 부산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약 1,000명의 초등부와 중, 고등부 배구 꿈나무 회원들에게 다양하고 흥미로운 배구 교실과 함께 재미있는 배구문화를 소개하고 있다.

구단은 매년 성장하고 있는 구단 유소년 배구교실을 위해 특별한 수업 시간을 준비하는 가운데 평소 유소년 배구에 관심이 많았던 이영택 前감독을 초청해 1일 특강 및 재능기부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재능기부는 6월 14일(화)부터 26일(일)까지 충남 천안을 시작으로 강원도 춘천 그리고 올해 5월에 오픈한 경북 대구 배구교실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영택 前감독은 ”프로선수가 아닌 배구를 좋아하는 유소년 학생들을 만나려고 하니 색다른 긴장감이 있었다.”라며 ”배구 기술을 알려주는 시간과 함께 배구에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구단 관계자는 “이번 특별 수업이 학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었던 만큼 다양한 배구교실을 통해 배구를 좀 더 재미있게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