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 한국배구연맹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지원하는 2022-2023시즌 프로배구 미디어 노출 효과 분석 용역대행 업체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매 시즌 KOVO컵 프로배구대회와 V리그 스폰서 및 구단의 미디어 노출 효과 분석을 통해 향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후원사 유치를 위한 자료로 활용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주요 입찰 참여 자격으로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9천 5백만원(VAT 별도) 이상의 미디어 노출 효과 분석 관련 용역 수행 실적이 있는 사업자가 이번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12일(화)까지 연맹 사무실 방문하여 서류 접수를 하면 된다.

선정된 업체는 TV와 신문, 인터넷에 노출되는 2022 KOVO컵 프로배구대회와 2022-2023 V리그의 타이틀 스폰서 및 공식 후원사, 14개 구단 등에 대한 노출 효과를 분석하는 사업을 수행한다.

입찰 참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연맹 홈페이지(www.kov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