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월드리그 국제남자배구대회가 열리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오는 6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서울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월드리그 엄지척 직관' 이벤트가 열린다. 경기장에서 엄지를 들고 직관 사진을 찍어 '#월드리그 엄지척 직관' 태그와 함께 네이버 포스트 또는 대한민국배구협회 페이스북에 공유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유니폼 3명, 친필 사인 공인구 5명, 2017 그랑프리 티켓(1인 2매) 100명을 뽑아 전달한다.

첫번째 "우리 지금 만나" 포토이벤트는 현장에서 10명을 선발, 경기 종료 후 선수들과 포토타임을 갖는다. 각 일차 별로 다른 선수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예정이다.

두번째 "우린 대한민국 응원단이다!" 이벤트로 개성 넘치는 응원 용품을 준비한 가족들을 전광판에 소개하고 경품을 주는 행사다. 서울 키자니아 2인 이용권 및 사인볼을 선물한다.

경기장에 일찍 도착한 팬들을 위해 "Early early"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일찍 온 선착순 100명에게 '키자니아 서울 2인 이용권 35% 할인권'을 전달하며 유료 관중에만 한한다.

마지막 이벤트는 '월드리그 보 go! 그랑프리 보 go!' 서울에서 열리는 월드리그 세 경기 티켓을 모두 모은 사람에게 다음 달 열리는 월드 그랑프리 입장권 1매를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에게 우선 지급한다.

다양한 직관 이벤트가 마련된 이번 월드리그 서울경기는 KBS N 스포츠에서 생중계하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할 수 있다.


◆카카오 TV: http://tv.kakao.com/channel/2722667/video
◆페이스 북: https://www.facebook.com/volleyballkorea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