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그레이터스 배구단은 지난 11월 23일(토) 1라운드 마지막 구미 홈경기에서 고려대학교와 ‘스포츠 마케팅 파트너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 LIG-고려대학교 파트너 협약식.【사진제공=LIG손해보험 배구단】

앞으로 고려대학교는 '스포츠 마케팅'관련 우수한 인재들을 구단에 추천하고 LIG 배구단은 시즌 전 마케터(챌린저)를 선발하여 구단 마케팅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는게 협약식의 기본 내용이다.

LIG 배구단과 고려대학교는 8월 협약 관련 논의를 시작해 8월 말 고려대학교 스포츠마케팅 전공자 중심으로 마케터(챌린저)를 선발하였고, 이들은 정기적인 구단 마케팅 회의에 참여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현재 적극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박주천 LIG 배구단 단장은 “우수한 인재들이 공부하는 고려대와의 협약을 통해 구단 마케팅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LIG-고려대학교 파트너 협약식.【사진제공=LIG손해보험 배구단】

김상호 고려대 국제스포츠학부 학부장은 "LIG GREATERS 배구단에서 제공하는 챌린저 프로그램은 스포츠 산업을 전공 학생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활동으로 산학이 성공적으로 윈윈(Win-Win)하는 시스템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