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오후 경기도 안산시 원곡고등학교 보람관에서 원곡고등학교(교장 김송미) 여자 배구팀 창단식을 가졌다.

한편, 선수단 구성은 코칭스태프로 감독 김동렬, 코치 조완기, 선수는 이한솔, 한다혜, 김하경, 강소휘, 이한비, 김유주, 김차영, 장혜진으로 구성 되어있다.

▲ 【안산=발리볼코리아 김경수기자】8일 경기도 안산시 원곡고등학교 보람관에서 원곡고등학교(교장 김송미) 여자부 배구부 창단식에서 선수들이 화이팅을 하고 있다.

▲ 【안산=발리볼코리아 김경수기자】8일 경기도 안산시 원곡고등학교 보람관에서 원곡고등학교(교장 김송미) 여자부 배구부 창단식에서 선수들이 소개되고 있다.

▲ 【안산=발리볼코리아 김경수기자】8일 경기도 안산시 원곡고등학교 보람관에서 원곡고등학교(교장 김송미) 여자부 배구부 창단식에서 김송미교장에게 안산시배구협회 권경남 회장이 창단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 【안산=발리볼코리아 김경수기자】8일 경기도 안산시 원곡고등학교 보람관에서 원곡고등학교(교장 김송미) 여자부 배구부 창단식에서 선수들과 안산시 관계자들이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