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l C조에 속해 있는 한국은 일본, 캐나다, 핀란드, 네덜란드, 이집트와 경기를 갖게 된다.

2013 월드리그 결승라운드 아르헨티나에서 개최.

Pool C조에 속해 있는 한국은 일본, 캐나다, 핀란드, 네덜란드, 이집트와 경기를 갖게 된다.

국제배구연맹(FIVB)은 3월15일(현지시간) 스위스 로잔에 있는 FIVB본부에서 회의를 열고 결승라운드를 아르헨티나 마르 델 플라타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 FIVB 월드리그 로고.

아르헨티나는 1999년, 2002년에 FIVB 남자세계선수권 대회에 이어 2013년 결승리그까지 3개의 FIVB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결승라운드에는 Pool A, Pool B, Pool C 조의 1위를 차지한 팀과 결승라운드를 개최하는 아르헨티나가 참가한다.

한편, Pool C조에 속해 있는 한국은 일본, 캐나다, 핀란드, 네덜란드, 이집트와 경기를 갖게 된다.


한국팀의 예선경기일정은 한국에서 6월1일-2일에 한국 VS 일본 경기, 6월8일-9일에 한국 VS 핀란드 경기, 6월29일-6월30일에는 한국 VS 네덜란드와 경기를 치르며, 어웨이에서는 6월8일-9일 핀란드 VS 한국 경기, 6월14일-15일 캐나다 VS 한국, 7월에는 이집트 VS 한국 경기가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