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 페퍼저축은행(대표 장매튜)이 2월 출시 예정인 '디지털페퍼 앱(App)' 런칭을 알리는 새로운 TV광고를 공개했다고 7일(월)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TV광고에는 여자프로배구 리그에서 맹활약 중인 AI 페퍼스 배구단 선수들이 모델로 나섰다.

이번 광고는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바탕으로 경기 전술을 수립하는AI 페퍼스의 모습을 통해, AI 머신러닝 기법으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페퍼 앱을 소개한다. 데이터 기반의 금융 서비스를 강점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는 페퍼저축은행의 의지를 담았으며, ‘금융이 필요할 땐 디지털페퍼’라는 카피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디지털 DNA를 강조했다.

또한, AI 페퍼스 선수들이 공정하게 경기에 임하는 모습과 페퍼저축은행의 광고 슬로건인 '페어하고 퍼펙트하게'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금융의 벽을 허물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페퍼저축은행의 의지를 다시 한번 조명했다.

본 광고는 총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으며, 하혜진의 서브를 볼 수 있는 1편, 이현의 토스와 엘리자벳의 힘찬 스파이크를 볼 수 있는 2편, 주장 이한비의 강력하고 역동적인 공격이 돋보이는 3편으로 구성됐다. 하혜진 선수가 등장하는1편은 지난달 17일부터 방영을 시작했고, 나머지 두 편은 이달부터 방영 중이다. 해당 광고들은 TV 외에도 IPTV와 페퍼저축은행의 공식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이번 광고를 통해 페퍼저축은행과 AI페퍼스의 우수한 디지털 및 데이터 역량을 나타내고자 했다"며 "새롭게 선보일 디지털페퍼 앱을 통해 페퍼저축은행의 디지털 DNA를 강화해 나갈 것이며, 고객이 원하고 필요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퍼저축은행의 디지털페퍼 앱은 2월 출시를 통해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