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볼코리아닷컴(인천)=김경수 기자】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이 14일(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2021-2022시즌 첫 홈 개막 경기를 개최했다.

2021년 창단 50주년을 맞은 흥국생명은 한국 여자배구 전통의 강호로 지난 1971년 창단된 태광산업 배구단이 모태이다. 올해 이전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팬들을 처음 맞이하는 흥국생명은 역사와 미래가 만나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먼저, 경기에 앞서 태광산업에서 활약했던 선수들을 초청해 특별 영상을 함께 보며, 지난 50년을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감사패와 꽃다발을 전달했다. 또한, 한국 배구의 미래를 책임 질 전국 여중, 여고교 배구 꿈나무에게 5,000만원 상당의 훈련 용품을 전달하고, 태광산업 OB와 함께하는 개막 시구행사를 가졌다.

또한, 입장하는 전 관중들에게 KF94 마스크와 50주년 기념 수건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도드람 한돈 삼겹살을, 50명에게는 50주년 기념 한정판 유니폼을 주는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홈 관중을 즐겁게 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