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 태광그룹 흥국생명배구단 핑크스파이더스(구단주 박춘원)가 다가오는 2021-2022시즌에 착용할 유니폼을 발표했다.

새롭게 공개한 유니폼은 2021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그라데이션’을 디자인 요소로 적용했다. 이 기법은 색의 농도가 변화해 가는 단계를 표현한 것으로 구단의 대표 컬러인 마젠타 핑크를 바탕으로 상단으로 갈수록 색이 점차 보라색으로 진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구단 관계자는 ”밝고 강렬한 느낌의 색을 중심으로 사용하여 선수단의 패기와 열정이 돋보일 수 있도록 유니폼을 제작했다. 코트 위에서 선수들의 활기찬 경기력이 자유롭게 잘 나타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마젠타 핑크와 보라색이 잘 어우러지듯 팬과 선수, 그리고 구단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시즌이 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새 유니폼은 오는 16일(토) 2021-2022시즌 첫 개막전인 GS칼텍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창단 50년을 맞은 흥국생명 배구단은 인천 계양체육관을 떠나 삼산월드체육관에 새롭게 둥지를 튼다. 이전 후 개최되는 첫 홈 개막전은 11월 14일(일)(vs GS칼텍스)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인천 시민을 위한 서비스로 팬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