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외국인선수 보이다르 뷰세비치(23, 세르비아)가 28일(수)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뷰세비치는 2016-2017시즌 세르비아 프로팀인 보이보디나(Vojvodina Novi Sad) 팀에서 프로배구선수 생활을 시작했다. 세르비아리그에서 3회 우승을 기록하고, 2019-2020시즌부터 2020-2021시즌까지 슬로베니아 프로팀인 ACH팀에서 활동하며 4회 우승을 기록했다.

또한, MEVZA League 2회 우승 등 강력한 공격력과 높이 그리고 풍부한 우승 경험을 가지고 있는 선수이다. 2019년도부터 지금까지 세르비아 국가대표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뷰세비치는 ”처음 한국리그에서 뛰게 되어 흥분된다.”며” 앞으로 팀 선수들과 멋진 시즌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한국팬들도 빨리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뷰세비치는 2주간의 자가격리기간 동안 팀에서 준비한 개인 훈련을 마무리 하고 팀에 합류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