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 GS칼텍스서울 Kixx 배구단은 12일 구단 공식 홈 페이지 www.gsvolleyball.com를 전면 개편함과 동시에 모바일 페이지를 신규 구축했으며, 기존 어플리케이션도 디자인으로 개선했다.

개막을 앞둔 GS칼텍스는 스포츠 구단의 역동성을 강조하며 구단 BI 색상인 제이드그린 컬러 배색을 토대로 디자인을 개선하고 사용자 편리성 증대 , 경기 정보 안내 기능 강화에 중점하여 개편했다.

가장 먼저 보이는 메인 페이지 비주얼 섹션을 와이드하게 배치하고 영상을 노출시켜 생동감과 역동감을 드러냈다 . 또한, 경기일정 정보를 상단에 배치함으로서 팬들에게 경기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선수단 소개 페이지에는 기본 프로필 사진 외에 B컷 사진을 추가하여 GS 칼텍스의 밝은 분위기를 나타냈으며, 기존 선수 정보와 더불어 해당 선수의 구단 유튜브 영상을 실시간 연동시켜 다양한 정보를 한 곳에서 접할 수 있게 했다.

특히, 홈페이지의 모든 콘텐츠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하고 있어 모바일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형태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GS칼텍스는 팬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향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며 , 기존 PHOTO메뉴를 개선해 시즌 별 , 경기 별 사진첩을 등록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