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 GS칼텍스서울 Kixx 배구단이 아프리카TV를 통해 온라인 팬 출정식을 개최한다.

출정식은 9일(금) 오후 5시부터 2020-2021 V리그 개막을 앞두고 지난 시즌에 이어 2번째 팬 출정식 ‘팬과 함께 킥스마루 2020’ 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팬출정식은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행사로 열린다.

GS칼텍스 차상현 감독을 비롯해 선수단 17명(신인 2명 제외)이 2시간여간 함께 할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팬들을 만날 채비를 마쳤다.

우선 모든 선수단이 팀을 나눠 참여하는 명랑 운동회를 통해 선수들의 숨은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어진 3가지 미션을 99초내에 선보이는 ‘도전 99초’ , 훌라우프를 이용한 ‘훌라우프 배틀’ , 주어진 단어를 몸으로만 설명해 맞추는 ‘몸으로 말해요’ 등 다양한 실내 레크레이션 게임이 펼쳐진다. 팬들은 실시간 대화창을 통해 현장과 교감하며 다양한 이벤트에 함께 할 수 있다.

이어 극적인 감동을 선사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린 코보컵 대회에 대한 선수들의 솔직한 소감을 들어보는 시간도 마련된다. 더불어 2020-2021 시즌을 앞둔 선수단의 결연한 각오도 팬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GS칼텍스에 대해 팬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질문에 선수단이 실시간으로 성심성의껏 답변을 진행하는 시간도 팬들에게 찾아갈 계획이다.

구단은 2020-2021시즌 V리그 첫 출발점이 될 이번 행사를 통해 컵대회 챔피언의 기세를 팬들과 함께 잇겠다는 각오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