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은 외국인선수 가빈 슈미트가 13일(금)에 캐나다로 출국한다 고 밝혔다.

가빈은 팀에 대한 책임감으로 리그 종료 시까지 잔여 경기에 출전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했으나, 코로나19 확산 지속으로 3월 넷째 주 이후로 리그 재개가 지연되고 있어 추후 캐나다 입국 제한 조치 등의 우려를 감안하여 구단은 선수를 출국시키기로 결정하였다.

가빈은 구단의 배려와 팬들의 사랑에 깊은 감사를 표시하고 남은 경기에서 최선을 다한 플레이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픈 마음이 크지만 가족들의 걱정과 리그 재개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 때문에 불가피하게 팀을 떠나게 되었음을 밝혔다.

또한, 조기 출국을 건의해 준 코칭스태프와 이를 흔쾌히 수락한 구단주의 배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덧붙여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조기 종식으로 무사히 리그를 마치길 바라며, 젊은 선수들이 성장하고 있는 팀인 한국전력을 끝까지 응원해줄 것을 팬들에 당부하였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