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배구단은 새로운 변화를 안겨줄 의미 있는 2019-2020시즌 유니폼을 발표 하였다.

KGC인삼공사 스포츠단은 지난 7월 팬들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통합 유니폼 공모전을 진행하였다. 공모전 당선작품은 KGC인삼공사 스포츠단의 통합 유니폼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인삼공사 배구단이 발표한 유니폼의 팀 컬러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정관장홍삼의 붉은색이며, 인삼공사의 상정성인 인삼 잎을 밑바탕으로 사용하였다. 옆 라인에는 열정과 투지의 상징인 불꽃이 들어갔으며, 유니폼의 중심에는 승리를 상징하는 V와 여성종목을 감안하여 곡선미를 살리도록 상하의 부위를 그라데이션으로 처리하였다.

유니폼 공모전 대상에 선정된 이교훈씨는 대상 선정 후에도 인삼공사를 향한 팬 심으로 사무국과의 공동 작업을 통하여 유니폼이 완성되는 과정을 함께 하였다. 이교훈씨는 “인삼공사의 팬으로서 이번 공모전을 통해 새 시즌 유니폼을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유니폼이 인삼공사의 2019-2020시즌 우승까지 함께 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인삼공사의 변화된 유니폼은 선수들의 선호도 조사에서도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왔으며 선수들도 새 유니폼과 함께 새 시즌에 대한 기대를 갖게 되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전남 광주 빛고을 체육관에서 지난 9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시범경기를 가졌으며, 6일(금)경기에서는 하루만 착용을 하고 팬들의 의견을 수렴해 최종 확정한 유니폼을 2019 순천 kovo컵부터 착용 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