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이 지난 18일(목) 연고지역의 배구 저변 확대를 위해 “대한항공 점보스와 함께하는 일일 배구교실” 행사를 실시했다.

이 행사는 점보스 배구단이 프로출범 시즌인 2005년부터 매년 연고지인 인천지역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해 오고 있는 행사로서 이번에는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봉화, 가좌초등학교 2곳을 방문해 진행했다.

이번 배구교실에는 각 학교당 40여명의 학생들이 참가 하였으며, 박기원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선수들 전원이 참가해 배구 동아리 학생들을 지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점보스 선수들은 일일 체육교사가 되어 학생들에게 배구의 기본 기술을 지도하고, 대표선수를 선발해 미니게임 이벤트 등을 통해 흥미를 더하였으며, 게임 종료 후에는 선수단과 더불어 기념촬영 및 사인회를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TV에서만 보던 선수들을 가까이에서 보기 위한 학생들과 선생님들 약 100여명이 몰리는 등 점보스 선수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으며, 금년 시즌 FA로 합류한 손현종 선수에 대한 꿈나무들의 관심이 컸다.

금번 행사에 참가한 인천지역 유소년 배구클럽 지도자인 김혜숙 강사는 연고지역의 배구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어린 학생들을 찾아가는 일일 배구교실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주길 요청하며, 오늘 행사에 참가한 학생들과 선생님들 모두 점보스 팬이 되었다면서 즐거움을 표현했다.

대한항공 배구단은 오는 8월에도 일일 배구교실, 사회봉사활동 등을 통해 배구 저변 확대 및 지연사회 공헌활동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