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하 KB스타즈)은 오는 7월 13일(토)~14일(일) 이틀간 KB스타즈 홈 구장인 의정부체육관에서 ‘의정부시와 KB스타즈가 함께 하는 제2회 전국 청소년클럽 배구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배구 저변확대와 배구를 통한 청소년 체력증진 및 올바른 청소년 상을 구현하고자 의정부시와 KB스타즈 배구단이 주최하고 의정부시체육회, 의정부시배구협회가 주관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전국 고등학교 단일 팀으로 구성된 남고부 22팀, KB청소년배구클럽 U-22 포함 남대부 4팀, 여대부 4팀, KB청소년배구클럽 U-13포함 남중부 2팀 등 4개부 총 32개 팀 600여 명이 열전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의정부시와 함께 대회를 준비하며 앞선 제1회 청소년클럽 배구대회보다 참가 팀 및 상금 등 전체적인 규모가 두 배 정도 확대되었다.

참가 팀 전원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며, 입상하는 팀에는 각각 상금과 메달, 상장을 수여한다. 특히, 작년에 이어 남고부 우승팀에게는 KB스타즈 선수들이 직접 학교를 방문하여 재능기부 형식으로 일일 지도교사를 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5월에 은퇴하면서 KB스타즈 유소년담당 경기운영위원장을 맡은 이선규와 선수로는 김학민, 김홍정, 박진우 선수가 참석하여 팬 사인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구단 관계자는 “의정부시와 가까운 경기북부와 서울은 물론 그 이외의 전국 규모로 확대되어 진행하는 대회인 만큼 많은 학생들이 재미있고 열띤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대회기간 동안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카카오 TV: http://tv.kakao.com/channel/2722667/video
◆페이스 북: https://www.facebook.com/volleyballkorea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