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이 오는 2월 4일(월) 오후 4시 인천시 계양구 계양체육관에서 열리는 5라운드 흥국생명 vs IBK시업은행 경기에서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설 맞이 이벤트’에서는 설 연휴동안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기획했다.

구단에서는 2019년을 맞이하여 경기장을 찾는 관객 [2019명]에게 떡을 제공한다. 경기 당일 한복을 착용한 관객에게는 도서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버스킹 및 치어리더의 공연 등 많은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체육관 내에서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제기, 투호, 대형윷놀이 등 민속놀이 체험을 마련하여 참가자들에게 구단 레플리카, 충전식 손난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경기장 곳곳에 복주머니를 미리 숨겨두고 팬들이 이를 찾는 ‘보물찾기’ 이벤트도 준비하여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온라인에서도 팬들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kpinkspiders/) 및 인스타그램에서(https://www.instagram.com/hkpinkspiders/) ‘흥국설날’을 주제로 사행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공유 및 리그램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SNS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구단 관계자는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겠다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설날에 많은 분들이 계양체육관을 찾아 선수들과 함께 연휴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카카오 TV: http://tv.kakao.com/channel/2722667/video
◆페이스 북: https://www.facebook.com/volleyballkorea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