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배구 전문 뉴스 사이트 '스포츠포커스' 창간
이상준기자 jun@sportshankook.co.kr
스포츠 사진기자 출신 김경수 사장이 운영하는 SS미디어가 배구 전문 뉴스 사이트 스포츠포커스(가칭)를 창간한다.
SS미디어는 최근 급증하는 프로배구 인기에 발맞춰 배구 기사와 사진을 공급하는 뉴스 사이트를 24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포커스는 배구장에서만 볼 수 있는 생생한 사진 기획물과 배구 기사를 공급할 계획이다.
(마이데일리) 배구전문 인터넷 신문 '스포츠포커스' 24일 창간
2009-12-08 09:00:02 [마이데일리 = 김용우 기자]
배구전문 인터넷 신문이 탄생한다.
SS미디어(사진취재팀장 김경수)는 8일 배구전문 인터넷 뉴스 '스포츠포커스
(www.sportsfocus.co.kr / www.ssmedia.co.kr)'를 오는 24일 창간한다고 밝혔다.
사이트 제작준비를 맡고 있는 김경수 사진팀장은 '스포츠포커스'는 'Hot News', '기획기사/특집', '프로배구', '국제배구', '아마배구', '포토카튠' 등으로 구분되어 정보를 제공하는 형태로 구성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Hot News' 와 '기획기사/특집'의 필진으로는 현장에서 직접 뛰는 배구전문기자로 구성하여 독자들에게 생생한 사진과 함께 기사를 전달할 예정이다. '국제배구'는 국내외에서 한국선수들의 소식과 경기하는 모습들을 사진으로 볼 수 있게 사이트를 구성할 계획이다.
아울러 '아마배구'에서는 새로운 신인 스타발굴과 배구동호회 및 유소년배구의 활성화를 위한 기획취재로 병행한다.
SS미디어는 "배구전문 뉴스사이트의 오픈은 한국배구의 발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김용우 기자 hiljus@mydaily.co.kr
(조선일보) '배구의 모든 것' 담은 배구전문 매체 창간
김상민 기자 momo@chosun.com 입력 : 2009.12.08 18:36
배구전문 인터넷 뉴스 매체 ‘스포츠포커스(www.sportsfocus.co.kr / www.ssmedia.co.kr)’가 오는 24일 창간된다.
스포츠포커스는 ‘Hot News’ ‘기획기사 및 특집’ ‘프로배구’ ‘국제배구’ ‘아마배구’ ‘포토 카툰’ 등의 메뉴로 구성되며, 현장에서 직접 뛰는 배구전문기자들이 생생한 기사와 사진을 전달할 계획이다.
사이트 제작준비를 맡고 있는 SS미디어의 김경수 사진취재팀장은 “배구 전문 뉴스사이트의 탄생으로 한국배구가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이뉴스) 배구전문 '스포츠포커스' 사이트 24일 창간
2009년 12월 08일 오전 09:58 문현구기자 brando@joynews24.com
배구 전문 사이트가 생겨난다.
SS미디어는 8일 보도자료를 통해 배구전문 인터넷 뉴스 '스포츠포커스
(www.sportsfocus.co.kr / www.ssmedia.co.kr)'가 오는 24일자로 창간된다고 밝혔다.
사이트 제작 준비를 맡고 있는 김경수 SS미디어 사진팀장은 "컨텐츠의 구성을 'Hot News', 기획기사/특집, 프로배구, 국제배구, 아마배구, '포토카튠 등으로 구분해 정보를 제공하는 형태로 한다"며 기본 편집방향을 밝혔다.
'Hot News'와 '기획기사/특집'의 필진으로는 현장에서 직접 뛰는 배구전문기자로 구성해 독자들에게 생생한 사진과 함께 톡톡 튀는 기사를 전달할 예정이며, 아울러 '국제배구'는 국내외에서 한국선수들의 소식과 경기하는 모습들을 사진으로 볼 수 있게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아마배구' 섹션에서는 신인 발굴과 배구동호회 및 유소년배구의 활성화를 위한 기획취재가 병행된다.
(한겨레)12월 9일 스포츠 사랑방
■ 배구전문 인터넷 뉴스 ‘스포츠포커스’ 창간
에스에스(SS)미디어(사진취재팀장 김경수)는 오는 24일 배구전문 인터넷 뉴스 <스포츠포커스>(www.sportsfocus.co.kr)를 창간한다고 8일 밝혔다.
필진은 현장에서 취재하는 배구기자로 이뤄지고, 핫뉴스, 기획특집, 프로배구, 국제배구, 아마배구, 포토카툰 등으로 편집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 배구 전문 뉴스 사이트 '스포츠포커스' 24일 오픈
2009-12-09 16:53
배구 전문 인터넷 뉴스 사이트 '스포츠포커스(www.sportsfocus.co.kr)'가 24일 문을 연다.
국내 첫 배구 전문 인터넷 뉴스 사이트인 스포츠포커스는 프로배구 뿐 아니라 국제배구, 아마추어 배구에 관한 풍부한 정보를 다룰 예정이다.
또 현장에서 뛰는 배구 전문기자들의 기획기사와 특집을 제공하며, 포토카툰 코너에서는 톡톡 튀는 사진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