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배구협회(회장 서병문)는 2016년 10월 4일(화) 11시, 서울올림픽파크텔 2층 런던홀에서 시도종목단체 및 전국규모연맹체 회장을 비롯한 제38대 임원 등 5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제38대 서병문 회장 취임식을 조촐하게 치렀다.

서병문 회장은 배구원로 분들을 비롯한 배구가족, KOVO 등 유관기관에도 알리지 않고 소박하게 취임식을 갖게 된 것은 2016 리우 올림픽 여자배구 국가대표팀 지원에 대한 협회의 부실지원이 도마에 올라 연일 언론을 비롯한 배구 팬들의 분노와 비난을 받은 위기상황임을 널리 이해해 주실 것을 부탁하였다.

▲ 대한민국배구협회 제38대 서병문 회장 취임.2016.10.04.

서병문 회장은 취임식 후 개최된 이사회에서 새로이 구성된 임원들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하고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맡은 업무를 성실히 수행해 줄 것을 주문하였다. 그리고 서병문 회장은 협회를 이끌어나갈 보직이사를 붙임과 같이 구성하고 담당임원들이 전문성과 책임감을 가지고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약속하였다. 보직임원의 임기는 2018년 12월말까지이다.

서병문 회장은 한국배구 10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에 신임회장으로 취임하면서 새로이 구성된 임원들과 함께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협회를 규정과 원칙에 따라 투명하고 공정하게 운영하겠다고 하였다.

■대한민국배구협회 제38대 상임임원 명단.
◇기획이사 : 정복자(가천대학교 교수)
◇총무이사 : 오세경(경북체고 배구감독)
◇경기이사 : 김철휘(한신화성(주) 부산지사장)
◇심판이사 : 김종흔(기아자동차 근무)
◇남자부 경기력 향상이사 : 신만근(평촌고 배구감독)
◇여자부 경기력 향상이사 : 유경화(한국대학배구연맹 이사)
◇국제이사 : 박기원(대한항공감독-체육회 재심요청중)
◇사회체육이사 : 오명임(前,생활체육배구연합회 이사)
◇유소년이사 : 유애자(JTBC 배구해설위원)
◇홍보이사 : 이상윤(개인사업)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