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배구연맹은 NH농협 2015~2016 V-리그 시상식을 3월 29일(화) 오후 4시 더케이호텔 서울(양재동 소재)에서 실시한다.

한 시즌동안 팬들을 위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프로배구 선수들과 배구관계자들에게 공로를 치하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1.'닥터V'의 시상식 현장 습격.
시상식에 앞서 오후 3시 30분,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한 시상식장에서의 생생한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닥터V의 시상식 현장 습격이 진행된다. 개그맨 김범용의 진행으로 선수들 인터뷰와 현장의 모습을 스케치해 생방송으로 전국의 배구 팬들을 찾아간다.

2.화보촬영.
멋진 슈트, 아름다운 한복&드레스를 입은 선수들의 모습의 화보 촬영을 통해 팬들에게 선사한다. 이 사진들도 배구연맹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3.시상식 오프닝.
이번시즌 수비 10,000개 1호 달성자이자 V-리그를 대표하는 리베로 여오현(현대캐피탈)과 김해란(KGC인삼공사)이 시상식 호스트로 나서 시상식의 시작을 알린다.

4.축하공연.
이번 시상식에서는 남자 신인선수 3인방(삼성화재 정동근, 한국전력, 안우재, KB손해보험 황두연)의 댄스공연과 걸그룹 '여자친구'의 축하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