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리볼코리아(천안)=김경수 기자】24일 충남 천안시 유량동 중앙소방학교에서 프로배구 2015-2016 V리그 올스타전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배구 올스타와 소방관이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소방관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은 흥국생명 이제영이 소방 호수로 물을 뿜으며 화재진압을 하는 모습.2015.12.24.

24일(목) 오후, 올스타전에 앞서 프로배구 올스타 선수들이 충남 천안시 유량동 중앙 소방학교에서 '1일 소방교육 체험'을 하였다.

'1일 소방교육 체험' 사회공헌활동은 프로배구 올스타 선수들이 1일 소방교육을 통해 추운 날씨에도 항상 밝은 모습으로 시민들을 위해 힘쓰시는 소방관들의 직업을 체험해보고, 소방관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또한 천안 시민들과 배구 팬들의 생활 속 '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생활 주변에서 일어나는 예상치 못한 위기상황 극복함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에게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주기 위해 실시되었다.

이번 올스타전의 다양한 '기부' 첫 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프로배구 올스타 선수들과 천안시 중앙소방학교가 연계하여 기초 소방시설이 취약한 곳에 1,000만원 상당의 미니소화기를 기부함으로써 불시에 발생할 수도 있는 방화에 대한 사전 예방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 예정이다.

또한, 올스타전 최다 팬투표 수상자인 현대캐피탈 문성민 선수는 "저희의 작은 실천으로 추운날씨에 국민의 안전을 위해 고생하시는 소방관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고, 천안시민들과 배구 팬 모두가 안전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고, 내일 올스타전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 【발리볼코리아(천안)=김경수 기자】24일 충남 천안시 유량동 중앙소방학교에서 프로배구 2015-2016 V리그 올스타전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배구 올스타와 소방관이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소방관 체험 한 여자부 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5.12.24.

한편, NH농협 2015~2016 V리그 올스타전은 25일(금) 크리스마스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오후2시에 개최되며, 중계는 케이블TV KBSNSports, SBSSports, 그리고 포털사이트 NAVER를 통해 전국에 생중계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