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김천 하이패스 배구단은 이호 감독이 건강상 문제로 감독직 수행이 어렵다는 의사를 전달함에 따라, 오는 18일 대전에서 열리는 KGC인삼공사와의 경기부터 박종익 감독대행체제로 시즌을 치른다고 발표했다.

하이패스 배구단은 이호 감독이 "시즌 전에 몸이 좀 안 좋았는데 리그를 치르며 스트레스로 인해 입원할 정도로 심해졌다."라는 의사를 전해왔으며, 구단은 "이호 감독의 빠른 쾌유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종익 감독대행은 2004년 여자배구 대표팀 코치를 맡은 경력이 있으며, 2005년~2010년 도로공사 배구단 코치, 그리고 2013-2014 시즌부터 수석코치로 영입되어 선수단을 지도해 왔다.

경북김천 하이패스 배구단은 "코치 시절부터 팀과 함께 해온 박종익 감독대행이 팀에 대한 깊은 이해도와 뛰어난 친화력으로 리더십을 발휘해 선수단의 분위기를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 【발리볼코리아=김경수 기자】2015-2016 V리그 여자부 한국도로공사 이호감독(왼쪽)과 박종익 코치(오른쪽).2015.11.17.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