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6일부터 18일까지 2013년도 국민생활체육전국배구연합회가 주최하고 서울시생활체육배구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민생활체육 전국배구연합회 서울시 심판강습회가 서울 은석초등학교에서 열렸다.

 

▲ 【서울=발리볼코리아 백순용 리포터】서울시 생활체육배구연합회 심판강습회에 참가한 심판원들에게 서울시생활체육배구연합회 이문섭회장이 환영인사를 하고 있다.

 

 

▲ 【서울=발리볼코리아 백순용 리포터】서울시 생활체육배구연합회 심판강습회에 참가한 심판원들에게 임남택 국민생활체육 전국배구연합회 심판이사가 경기규칙 이론 강습을 하고 있다.

 

 

▲ 【서울=발리볼코리아 백순용 리포터】서울시 생활체육배구연합회 심판강습회에 참가한 심판원들에게 국민생활체육 전국배구연합회 김희진 의전이사가 기록법을 강의하고 있다.

 

 

▲ 【서울=발리볼코리아 백순용 리포터】서울시 생활체육배구연합회 심판강습회에 참가한 심판원들에게 임남택 전국배구연합회 심판이사가 시그널을 연습 시키고 있다.

 

 

▲ 【서울=발리볼코리아 백순용 리포터】서울시 생활체육배구연합회 심판강습회에 참가한 심판원들에게 김용만 심판이 아웃 시그널을 시범 보이고 있다.

 

 

▲ 【서울=발리볼코리아 백순용 리포터】서울시 생활체육배구연합회 심판강습회에 참가한 박수진 심판(수원대 체육교육학과)이 배구를 하면서 심판의 꿈도 실현해 보고 싶어 방학을 통해 심판자격증에 도전했다고 포부를 밝혔다.

 

 

▲ 【서울=발리볼코리아 백순용 리포터】서울시 생활체육배구연합회 심판강습회참가한 장정희 심판과 아들 대학생 김석우 심판이 함께 기념촬영 하고 있다.

 

 

▲ 【서울=발리볼코리아 백순용 리포터】서울시 생활체육배구연합회 심판강습회에서 유은향 심판이 터치아웃 시그널을 참가한 연수생들에게 연습을 시키고 있다.

 

 

▲ 【서울=발리볼코리아 백순용 리포터】서울시 생활체육 배구연합회 이상수 서울시 심판이사가 플레이중 안테나에 공이 터치되었을 때의 시그널을 참가한 연수생들에게 지도하고 있다.

 

 

▲ 【서울=발리볼코리아 백순용 리포터】서울시 생활체육배구연합회 이사들과 이문섭회장, 임남택 전국배구연합회 심판이사,김희진 전국배구연합회 심판, 이상수 서울시심판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