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볼코리아(수원)=김경수 기자】20일 경기도 수원시 영생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실시한 프로배구 2015 심판 아카데미 실기교육 실전연습에서 김건태심판위원장이 참가한 심판들에게 이야기를 하고 있다. 2015.06.20.

한국배구연맹은 지난 16일(화)부터 오는 23일(화)까지 8일간 한국배구연맹 및 수원 영생고등학교에서 2015 KOVO 심판 아카데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교육에는 심판위원회 5명과 기존 심판 29명, 강습생 4명 총 40여명이 참가하여, 지난 16일(화) 첫째 날에는 이론 및 심판기록법 테스트를 시작으로 FIVB 변경된 규칙과 가이드라인에 대한 강의, 그리고 지난시즌 V-리그 비디오 판독사례에 관련한 시청각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17일(수) 둘째 날부터 23일까지는 본격적인 실제경기를 통한 실기교육을 실시한다.

한편, 이번 교육에 참가하는 심판들은 배구 선수들 경기에 직접 심판으로 참여하여 경기운영 및 판정기준 등을 실습해보고, 최종 점검 및 테스트를 받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