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레이드를 마치고 선수들은 팬들을 위한 사인회를 개최하였다.

▲ 【발리볼코리아(안산)=김경수 기자】3일 경기도 안산시 안산문화광장에서 열리는 안산 국제 거리축제에서 2014-2015시즌 챔피언결정전 우승을 한 OK저축은행 배구단 선수들이 기념품을 나누어 주며 "안산 시민환영 우승 퍼레이드"을 하고 있다.2015.05.03.

안산OK저축은행 배구단이 지난 3일 오후 안산 문화광장에서 개최된 국제 거리축제에 참가해 2014~2015시즌 챔피언 결정전 우승을 기념하는 '안산 시민환영 우승 퍼레이드'를 성황리에 마쳤다.

제종길 안산시장의 제안으로 성사된 '안산시민 환영 우승 퍼레이드'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들이 모인 가운데 배구단에 대한 안산시민들의 관심이 높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 【발리볼코리아(안산)=김경수 기자】3일 경기도 안산시 안산문화광장에서 열리는 안산 국제 거리축제에서 2014-2015시즌 챔피언결정전 우승을 한 OK저축은행 배구단 송명근이 우승컵을 들어 보이며 "안산 시민환영 우승 퍼레이드"을 하고 있다.2015.05.03.


퍼레이드 행사는 행진도중 주장 강영준이 제종길 안산시장과 함게 우승트로피를 들어 보였으며 김세진 감독도 연단에 올라 시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제종길 시장은 안산 연고구단인 OK저축은행 배구단의 우승을 시민들과 함께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하는 배구단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으며, 김세진 감독도 창단 2년만의 우승의 원동력을 연고지 홈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과 성원으로 돌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발리볼코리아(안산)=김경수 기자】3일 경기도 안산시 안산문화광장에서 열린 2014-2015시즌 챔피언결정전 우승을 한 OK저축은행 배구단 안산 시민환영 우승 퍼레이드가 끝난 후 팬사인회에서 송명근이 어린이 팬에게 사인을 해 주고 있다.2015.05.03.
▲ 【발리볼코리아(안산)=김경수 기자】3일 경기도 안산시 안산문화광장에서 열린 2014-2015시즌 챔피언결정전 우승을 한 OK저축은행 배구단 안산 시민환영 우승 퍼레이드가 끝난 후 팬사인회에 참가하기 위해 차례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2015.05.03.


퍼레이드를 마치고 팬들을 위한 사인회를 개최하였다. 사인회는 예정된 시간을 훨씬 초과해 진행될 만큼 많은 팬들이 참여하여 선수들도 다시 한번 우승의 기쁨을 팬과 함께 만끽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